2011년 TQMS 고객사은 행사 후기
작성자
tqms
작성일
2011-07-02 11:08
조회
3041
지난 7월 1일 (금)에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된 저희 TQMS 고객 감사의 날 행사에 약 120 여분의 고객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았음에도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함께해 주신 덕에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기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SK C&C의 전사 품질보증 지원 체계와 두산DST의 연구개발 프로세스 개선 사례에 대해 회사 내부 사정을 포함하여 진솔하게 발표해 주신 연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러한 경험의 공유가 해당 활동을 준비하는 조직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아직 국내의 품질 및 프로세스 개선 활동은 취약한 실정입니다. 그러나 금번 행사에 참석하신 각계 전문가 분들의 노력이 있기에 멀지 않은 시기에 좋은 결과와 성과가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내년에는 보다 알찬 내용으로 더욱 좋은 자리를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저희 TQMS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QMS 임직원 일동 배상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았음에도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함께해 주신 덕에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기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SK C&C의 전사 품질보증 지원 체계와 두산DST의 연구개발 프로세스 개선 사례에 대해 회사 내부 사정을 포함하여 진솔하게 발표해 주신 연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러한 경험의 공유가 해당 활동을 준비하는 조직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아직 국내의 품질 및 프로세스 개선 활동은 취약한 실정입니다. 그러나 금번 행사에 참석하신 각계 전문가 분들의 노력이 있기에 멀지 않은 시기에 좋은 결과와 성과가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내년에는 보다 알찬 내용으로 더욱 좋은 자리를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저희 TQMS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QMS 임직원 일동 배상